공지 (공지) 효율적인 화상강의 수업을 위한 학생지도 안내사항
페이지 정보
본문
안녕하세요, 세종과학아카데미입니다.
효율적인 화상강의 수업을 위한 안내사항입니다.
1. 수업 전 공지문 띄우기(아래 공지문 참고)
- 공지문을 메일로 보내주시면 수업 시작 전 띄울수 있도록 담당 박사님께 전달하겠습니다.
- 세종과학아카데미 공지문을 사용하시려면 세종과학교실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<공지문 예시>
2. 수업 후 보고서 제출(구글 설문지 링크 참고)
- https://docs.google.com/forms/d/1UVNesPOKvYrJZ6PyRaZk_62STD1tBsfuZ3O9GZ9-j-k/edit
- 보고서 양식 및 제출 기한, 방법은 학교에서 정하시면 됩니다.(구글설문지, 구글클래스 등)
세종과학아카데미는 이공계를 지망하는 학생들에게 도움이 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.
- 이전글(공지) 세종과학아카데미 프로그램 운영 변경 안내 21.11.11
- 다음글(공지) 세종과학아카데미 코로나 사태 운영 변경 20.06.14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